에픽게임즈 - 5월 2주차 무료 게임 - The Lion's Song
이번주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은 The Lion's Song입니다!
The Lion's Song은 내러티브 어드벤처 게임으로 20세기 초반의 역사를 배경으로 각 에피소드는 오스트리아의 아티스트와 과학자들이 창의성과 영감에 대해 겪어가는 난관을 중점적으로 다루어 전게되는 게임입니다.
게임 소개
The Lion's Song은 20세기 초반의 오스트리아를 배경으로 에피소드마다 각기 다른 캐릭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콘서트 전에 슬럼프에 빠져 곡을 쓰지 못해 괴로워하는 재능 있는 작곡가, 갖은 난관을 극복하며 성장하는 전도유망한 화가, 남성이 지배하는 수학계에서 자신의 이론을 알리고자 애쓰는 여성 천재 수학자 등, 이 게임은 각기 비상한 재능을 가진 캐릭터들이 창작의 고통을 이겨내고 인간 관계를 회복하며 영감을 얻기 위해 처절한 노력을 하는 이야기 속으로 플레이어들을 끌어당깁니다.
주인공이 해당 분야에서 성공을 거둘지 여부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플레이어가 어떤 선택을 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The Lion's Song: Episode 1 - Silence
The Lion's Song: Episode 1 - Silence는 재능 있는 젊은 학생 음악가인 Wilma의 이야기입니다. 지도교수로부터 받는 엄청난 압박과 스트레스로 단 한 음도 제대로 쓸 수 없게 된 Wilma는 알프스의 오두막집으로 홀로 보내져 창작을 위한 음악적 영감을 되찾고자 합니다.
높은 산에 둘러싸이고 거센 폭풍우에 시달리며, 고독과 고요를 열망하는 Wilma는 예기치 않았던 만남으로부터 드디어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을까요?
이 에피소드에서 플레이어가 하는 선택은 모든 에피소드의 줄거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궁극적으로는 주인공이 해당 분야에서 성공을 거둘지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The Lion's Song: Episode 2 - Anthology
The Lion's Song: Episode 2 - Anthology는 시각 예술가인 Franz Markert에 의해 드러나는 인간의 깊숙한 정신 세계를 파헤칩니다.
20세기 초반의 야심 찬 화가인 Franz는 비엔나의 상류 사회에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키고자 열망합니다. 결점, 공포, 감정을 정신적인 '층'으로 바라볼 수 있는 독특한 능력으로 그러한 정신 세계를 캔버스에 담아냅니다.
Franz는 작품 활동을 통해 자신의 모델인 비엔나 상류 사회의 특징적인 멤버들에 대한 개인적인 시점은 물론 그가 살고 있는 시대와 세상에 대한 관점을 그려갑니다.
The Lion's Song: Episode 3 - Derivation
The Lion's Song: Episode 3 - Derivation은 위업의 시대이자 동시에 어두운 붕괴의 시대였던 20세기 초반 과학계의 내면을 파헤칩니다. 제1차 세계대전 발발 직전, 수학자인 Emma Recniczek는 '변화'를 중심으로 회전하는 문제를 풀기 위해 학계에 등장합니다.
뜻이 맞는 사람들과 자신의 이론을 고찰하고자, Emma는 남성 위주의 저명한 수학자 단체에 들어가고자 합니다.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입회가 거절되자, 그녀는 남자로 가장하기로 결심합니다.
이제 Emil이 된 Emma가 당대를 주도하던 수학자들의 세계에서 입지를 굳힐 수 있을까요?
The Lion's Song: Episode 4 - Closure
The Lion's Song: Episode 4 - Closure는 시즌 전체를 하나로 연결해줍니다. 신비한 기차를 타고 이미 소개된 캐릭터인 Wilma, Franz, Emma의 감성적인 이야기를 회고하는 동안 플레이어를 캐릭터들의 과거 속으로 데리고 들어가 이들의 미래의 운명도 들려줍니다.
이 캐릭터들의 인생은 서로 낯선 네 명의 남자가 함께 기차를 타고 불확실한 미래를 향해 여행하는 한 이야기의 일부로 그려집니다.
Closure는 이 모든 개별적인 플롯이 빈 모더니즘이라고 불리었던 20세기 초반 오스트리아의 문화 세계 속에서 서로 어떻게 엉키게 되었는지 더 잘 이해하게 해줍니다.